로고

로고

모바일메뉴버튼

비전 및 핵심가치


유통 사업 환경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발전하여
향후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

비전 및 핵심가치


유통 사업 환경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발전하여 향후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

비전2025


현재 유통 사업 환경 변화를 이끄는 두 개의 키워드는 크게 ‘글로벌화’

오프라인, 온라인, 모바일을 하나로 연결하는 ‘채널 통합화’로 요약될 수 있을 것입니다.

(주)아성은 이러한 사업 환경 변화 속에서 기존 상품 소싱 사업을 기반으로 브랜드 사업, 연관 투자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여 2025년

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유통 사업의 리더

가 되어 글로벌 종합 유통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

핵심가치


비전2025 달성을 위하여 (주)아성은 다음과 같이 3개의 핵심 가치를 규정하고 이러한 핵심 가치를 구축하기 위하여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.